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아로마인드 : 향수만들기 원데이 클래스

카테고리 없음

by anotherJung 2021. 5. 22. 18:16

본문


어제 삼청동에 있는 향수만들기 원데이 클래스에 다녀왔다. 원데이클래스는 처음이라 두근두근
공기도 좋고 선선하니 기분이 좋았다. 삼청동을 많이 다니긴 했지만 평소 다니던 골목 바로 옆골목으로 걸어보니 또 다른 느낌이었다.



같은 타임 예약자 중 우리가 제일 먼저 도착해서 이곳의 조용한 분위기를 누릴 수 있었다.
날씨와 이 골목의 조용하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



포토존이 있길래 그냥 찍어봤다.



이곳이 바로 원데이 클래스가 진행되는 곳
30가지 향을 일일이 맡아보고 느낌과 점수를 적어
탑-미들-베이스 향을 고른다.

여러가지 향이 있었는데 나는
탑 - 베르가못
미들 - 크리스탈플라워
베이스 - 베이
이렇게 골랐다. 비율은 선생님이 내 취향에 맞춰 추천해주셨다.

우선 샘플을 만들어 보고 내 체향과 궁합을 고려해 본품?을 만들었다.



완성한 샘플과 본품! 포장과 향수케이스까지 이뻐서 좋았다. 향수케이스는 두가지 중에 하나를 고를 수 있었다. 향기도 그날 밤까지 은은하니 마음에 들었고 선생님도 센스있는 향이라고 칭찬해주셔서 어깨가 으쓱하니 올라갔다.

30가지 향을 맡을 집중력이 되려나 걱정했는데 끝까지 열심히 만들게 됐다. 처음하는 원데이 클래스 매우 만족-
다음엔 꽃꽂이 원데이클래스 해보기로 했다.